:: 문의 하기 ::
제 목
필수입력
신청자이름
필수입력
패스워드
필수입력
이메일
문의사항 이메일로 발송합니다
핸드폰
필수입력
인쇄종류
선택하세요
단행본(책제본)
와이어
중철
바인더
학위논문
전단지
카다로그
포스터
명함
달력
기타
필수입력
일반/긴급여부
일반답변처리
긴급답변처리
> > > 안녕하세요. 마이스터 입니다. > 설연휴 마이스터 휴무 일정을 알려 드립니다. > > ** 휴무기간: 1월 29일(토요일) ~ 2월 02일(수요일) ** > > > ** 연휴가 끝난 뒤 2월 03일(목요일) 부터는 정상 업무 시작됩니다. > > > > [택배배송 안내] > > 설 전 택배 마감은 1월 26일(수) 까지이며 이후 택배 발송은 추석 연휴가 > 끝난 뒤 2월 03일(목) 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됩니다. > (※ 설 전후 2~3일 기간동안 택배사의 일시적인 처리 물량증가로 평소보다 배송이 하루정도 더 지연됩니다.) > > > > 자세한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. >
링크 #1
링크 #2
파일첨부
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.